본문 바로가기
티비읽기/예능

[애정통일 남남북녀 시즌2] 한예진, 이종수 종예 커플의 데이트 엿보기

by 드리머스 2016. 2.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내용은 애정통일 남남북녀 시즌2에서 한예진, 이종수 종예 커플에 대한 내용입니다. 작년 여름, 애정통일 남남북녀 시즌2가 새롭게 시작했는데요. 당시 이글아이로 유명했던 이종수와 평양통일예술단 무용수 출신의 한예진이 만나 알콩달콩한 부부의 모습을 그려왔습니다.



 남남북녀 종예 커플의 데이트 엿보기


최근 방영된 애정통일 남남북녀 시즌2에서는 한예진, 이종수 커플의 데이트 장면을 보여주었는데요. 야외 데이트를 통해 재미있는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보여주었습니다. 우선 종예 커플은 공방 데이트로 시작했는데요. 그릇 등의 도자기를 만드는 공방에 방문해 각자 원하는 모양의 도자기를 만들었습니다.


공방 데이트에서 한예진, 이종수 커플은 도자기를 만들면서 서로의 뺨에 진흙을 묻히는 등 다양한 장난을 치기도 했는데요. 도자기 만드는 것이 처음이라 그런지 서툰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결국에는 예쁜 모양의 도자기를 만들어 냈습니다.



 피트니스 데이트 및 멀티방 데이트


다음으로는 애정통일 남남북녀 시즌2 한예진과 이종수 종예커플은 피트니스 데이트를 즐겼는데요. 한 피트니스 센터에 방문해 트램펄린 위에서 흥겨운 음악에 맞춰 신나게 운동을 즐겼습니다. 한편,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하고 있던 한 부부와 체력 테스트를 하기도 했는데요. 이종수는 한예진을 등에 올리고 팔굽혀펴기하는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놀거리가 가득한 멀티방 데이트를 즐겼는데요. 멀티방 안에서 게임, 노래 등의 시간을 즐겼습니다. 한편, 멀티방 안에 있는 거짓말 탐지기로 서로에게 궁금한 것을 물어보기도 했는데요. 이종수는 한예진의 자기와 결혼을 잘했냐는 질문에 결혼을 잘못했다고 답하기도 했는데요. 거짓말 탐지기에서 진실로 나와 곤혹을 치르기도 했습니다.



 한예진, 이종수가 더 기대되는 이유


그렇게 애정통일 남남북녀 시즌2 한예진과 이종수 종예 커플은 야외 데이트를 마쳤는데요. 다양한 장소에서의 데이트를 마쳐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전했습니다. 특히, 남자다운 성격의 이종수와 귀여움이 묻어나는 한예진의 모습이 정말 잘 어울리는 커플인데요. 앞으로도 남남북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