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읽기/예능

[무한도전 웨딩싱어즈 장범준] 박명수와의 만남이 기대되는 이유는? (수입, 아내, 노래, 콘서트)

by 드리머스 2016. 3.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 무한도전 웨딩싱어즈 장범준과 박명수가 만나게 된 이유, 그리고 수입, 아내, 노래, 콘서트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지난 무한도전에서는 웨딩싱어즈라는 특집으로 방송이 진행되었는데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들의 사연을 받아 무한도전 멤버들이 축가를 불러주는 컨셉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무한도전 웨딩싱어즈, 파트너들과의 만남


여기서 무한도전 웨딩싱어즈는 아직 준비단계에 있는 프로젝트인데요. 이번 웨딩싱어즈의 시작은 다섯 멤버와 함께 축가 대표 가수 성시경이 함께 출연해 축가 무대를 선보이는 한편, 멤버 각자만의 파트너를 선정해 축가 노래를 준비해 나가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번 무한도전 웨딩싱어즈에서는 정준하, 황광희, 박명수와 파트너들의 만남을 그렸는데요. 정준하가 뮤지컬 배우 정성화와 정상훈, 그리고 황광희는 남자 아이돌 멤버인 윤두준, 이준, 정용화와 팀을 이뤘고, 박명수는 파트너로 장범준을 선택했습니다.



 박명수, 벚꽃엔딩의 장범준을 만나다


이 중에서 가장 돋보였던 장면은 박명수와 장범준의 조합이 아니었나 생각되는데요. 그간 장범준의 경우 방송 출연이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했기 때문에 신선함은 배가 될 수 있었습니다.


결국 이번에도 박명수의 선택은 틀리지 않았는데요. 그동안 무한도전 가요제에서 지드래곤과 아이유와 팀을 이루며 숱한 화제를 만들어 낸 것이 사실입니다. 특히, 작년 무한도전 가요제에서 아이유와의 환상의 케미와 함께 유재환이라는 신인을 발굴하기도 했죠.


어쨌든 [벚꽃엔딩] 노래와 수입으로 다시 장범준 열풍이 불고 있는 이 시점에서 무한도전 웨딩싱어즈에서 박명수의 장범준 선택은 정말 탁월한 선택이 아닐 수 없습니다.


특히, 최근 봄철이 다시 다가오면서 [벚꽃엔딩] 노래로 엄청난 저작권료 수입을 올리고 있다는 기사가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 사실인데요. 이번 무한도전 웨딩싱어즈에 합류한 장범준의 경우 얼굴은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싱어송라이터로 좋은 노래를 선보여 많은 이들의 가슴을 뛰게 만드는 장본인이기도 합니다.



 노래 부르는 남자 장범준의 매력은?


어쨌든 이번 무한도전 웨딩싱어즈에서는 박명수와 장범준의 만남이 자세히 그려졌는데요. 장범준은 방송 내내 쿨한 태도로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방송에 연연하지 않고, 동네 조기 축구회나 수입, 아내, 노래, 콘서트 등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모습은 연예인이라기보다는 동네 친한 친구, 동생 같은 느낌으로 다가왔습니다.


게다가 한편으로는 어눌해 보이지만 자신이 할말은 분명히 하는 그의 어투는 최근 방송에서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캐릭터를 보여주었는데요. 무한도전 가요제 박명수, 아이유 편에서 유재환이 이슈된 것처럼 한동한 장범준의 매력에 빠져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특히, 무한도전 웨딩싱어즈에 출연한 장범준의 매력은 노래 부르는 모습에서 나타나는데요. 벚꽃엔딩, 여수밤바다 등을 부르는 모습은 왜 사람들이 그의 노래를 찾는지 알게 해주는 대목이었습니다.



 수입, 콘서트, 아내 등에 대한 솔직한 입담을 보여주다


한편, 이번 편에서는 장범준과 아내가 일찍 결혼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한편, 육아 때문에 아내가 힘들었다고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에 대해서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콘서트 일정만 빼면 항상 시간 있다는 그의 말에 웃음이 나기도 했네요.


어쨌든 이번 무한도전 웨딩싱어즈에서는 TV에서 거의 보기 힘들었던 장범준이 합류했는데요. 장범준이 출연해 다양한 주제(수입, 아내, 노래, 콘서트)에 대해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한편, 이번에 박명수와 장범준이 보여준 호흡 또한 꽤 좋았다고 보여지는데요. 한동안 무한도전에서 신선한 재미를 줄 수 있을거라고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