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읽기/예능

[프로듀스101 이수민 순위] 빅뱅 몬스터, 나이스한 무대 (허찬미, 강경원, 이수현, 김민경, 이진희)

by 드리머스 2016. 3. 18.
반응형

얼마 전, 프로듀스101 순위에 따라 61명의 연습생이 선정되고, 첫 번째 미션이 주어졌는데요. 보컬과 랩, 댄스 포지션으로 나눠 각 연습생들이 가장 자신있는 분야로 미션을 수행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첫 번째로 허찬미, 강경원, 이수현, 김민경, 이수민, 이진희로 구성된 뱅뱅뱅 팀이 나왔는데요. 빅뱅 몬스터 곡을 가지고 나이스한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프로듀스101 빅뱅 몬스터


앞에서 이야기했듯이 프로듀스101 뱅뱅뱅 조는 보컬 포지션의 첫 번째 조이기도 한데요. 이번 조는 강렬한 사운드와 파격적인 무대로 화제였던 빅뱅의 대표곡 몬스터(MONSTER)를 선택했습니다.


프로듀스101에서 허찬미, 강경원, 이수현, 김민경, 이수민, 이진희로 구성된 뱅뱅뱅 조는 빅뱅 몬스터를 연습하기 전 센터를 정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메인보컬의 역할이 주어지는 센터는 이수민과 허찬미가 지원했습니다. 여기서 이수민의 경우 판타지오 연습생으로 지난번 멋진 랩을 선보이기도 했는데요.


여기서 허찬미는 지난 번 음이탈 등으로 인해 안 좋은 모습을 보여줬기 때문에 만회할 수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이야기했는데요. 이로 인해 허찬미가 센터로 정해졌습니다.



 허찬미, 강경원, 이수현, 김민경, 이수민, 이진희, 빅뱅 몬스터를 선보이다


한편, 본 무대에 서기 전 포지션 평가의 시간을 가졌는데요. 빅뱅 몬스터를 연습했던 결과를 들은 트레이너는 각 멤버들이 다른 그림을 그리고 있다고 혹평해 연습생들을 당황시켰습니다. 특히, 허찬미와 이진희의 경우 나이 들어보이게 부르는 경향이 있다고 하며 바이브를 조금 빼라는 조언을 하기도 했는데요. 반면, 판타지오 이수민의 노래를 듣고는 딱 그 정도의 나이대였으면 좋을 것 같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어진 본 무대에서 허찬미, 강경원, 이수현, 김민경, 이수민, 이진희로 구성된 뱅뱅뱅 팀은 빅뱅의 몬스터를 선보였는데요. 연습생 모두 하얀색 옷을 입고 나와 애절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무대를 선보였는데요.



 이수민, 나이스한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다


개인적으로 가장 눈에 띈 것은 판타지오 이수민이었습니다. 무대에서 보여지는 강렬하면서도 눈에 띄는 외모부터 시작해 보컬 실력이 돋보였는데요. 춤과 랩, 그리고 노래까지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습니다.


결국 프로듀스101 현장 투표 순위에서 1등은 판타지오 이수민이 차지했는데요. 이어서 2등 허찬미, 3등 김민경, 4등 이수현, 5등 강경원, 6등은 이진희가 차지했습니다.



한편, 판타지오 이수민은 빅뱅 몬스터로 1등 순위를 차지하고 나서 기분이 너무 좋다고 밝혔는데요. 그동안 판타지오에서 김도연과 최유정만 알아봤기 때문에 부러운 마음도 있었는데 이 계기를 통해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이번 프로듀스101에서 이수민은 빅뱅 몬스터를 통해 화려하면서도 강렬한 모습을 선보였는데요. 다양한 영역에서 멋진 무대를 보여준 것처럼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