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읽기/스타

[반올림, 사랑만 할래를 거쳐] 임세미, 굿바이 미스터 블랙 차지수로 보여준 그녀의 매력은?

by 드리머스 2016. 3.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 굿바이 미스터 블랙에서 차지수 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임세미 및 그녀의 작품 [반올림], [사랑만 할래]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그에 앞서 MBC에서는 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을 시작했는데요. 이진욱, 문채원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굿바이 미스터 블랙 인물관계도] 이진욱, 문채원, 김강우, 유인영, 송재림, 임세미 알아보기 (링크)



 굿바이 미스터 블랙 차지수는?


[굿바이 미스터 블랙]에서 임세미는 이진욱(차지원 역)의 하나뿐인 여동생 차지수 역으로 출연하고 있는데요. 어릴 적부터 아버지와 오빠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자라 스스럼없이 밝고 무난한 성격을 갖고 있는 인물입니다.


한편, [굿바이 미스터 블랙]에서 차지수 역으로 출연한 임세미는 어린 시절부터 함께 자라온 김강우를 짝사랑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갑작스럽게 찾아온 아버지의 죽음과 행방불명된 오빠 때문에 김강우에게 의지하는 모습을 보이지만 이내 김강우에게 또 다른 면이 있다는 것을 알고 행적이 묘연해진 인물이기도 합니다.



 임세미 작품활동 및 이력


여기서 임세미의 경우 1987년생으로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소속 연기자인데요.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을 전공했으며, 2004년 쌈지 카다로그 모델로 활동하는 한편, 엔짱 선발대회 장려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임세미의 방송 작품을 살펴보면 [반올림2]로 데뷔한 것을 알 수 있는데요. 고아라, 이은성, 김기범 등 수많은 아역 연기자들이 거쳐간 청소년 드라마로 시작했습니다. 이후, [호박꽃 순정], [넌 내게 반했어], [애정만만세], [그 겨울, 바람이 분다], [투윅스], [드라마 스페셜 - 연우의 여름], [제왕의 딸, 수백향], [사랑만 할래], [오늘부터 사랑해] 등의 방송에서 주연 및 조연으로 활동해 왔습니다.


한편, 영화의 경우 2007년 [복면달호]에서 최 회장 딸 역으로 출연하기도 했으며, 2012년 [도둑놈 다이어리]와 2013년부터 2014년까지 [그와 그녀의 목요일]이라는 연극공연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임세미의 성장 가능성에 대해


그리고 이번에 임세미는 [굿바이 미스터 블랙]에서 이진욱의 여동생 차지수 역으로 출연해 밝고, 발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현재 드라마 상에서 행적이 묘연해진만큼 앞으로 드라마에서 중요한 키를 가진 인물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결국 [굿바이 미스터 블랙]에서 차지수 역으로 출연한 임세미는 그간 연극, 영화, 드라마에서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반올림]부터 시작해 [사랑만 할래]를 거쳐 지금에 이르렀다고 볼 수 있는데요. 고아라, 이은성, 김기범, 희철, 최은서 등 [반올림]을 거쳐간 많은 아역배우들이 청춘스타로 나아간 것처럼 임세미 역시 앞으로 더 좋은 활동을 보여주길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